여자 노처녀가 답이 없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남자 노총각은 본인이 능력만있으면 결혼함
남자들 스스로 주제파악함
나이랑 외모 보는대신 능력 학벌 버림
여자 노처녀들 나이먹어서 능력생겨도 결혼못함
나보다 나은 남자 찾음
내 연봉이 5천이면 최소 7~8천은 되어야함
버릴건 버려야하는데 그걸못함
그래서 능력남 노총각은 별로없는데
능력녀 노처녀는 많음
남자들 스스로 주제파악함
나이랑 외모 보는대신 능력 학벌 버림
여자 노처녀들 나이먹어서 능력생겨도 결혼못함
나보다 나은 남자 찾음
내 연봉이 5천이면 최소 7~8천은 되어야함
버릴건 버려야하는데 그걸못함
그래서 능력남 노총각은 별로없는데
능력녀 노처녀는 많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ellelelel님의 댓글
여자는 상향혼 하고 싶어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