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애유가 더 쪼들리는 느낌이예요
페이지 정보

본문
예전보다 모두 비싸진게 맞죠?
저는 모으기는 커녕 허덕일거같아요
저는 모으기는 커녕 허덕일거같아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xssxs33님의 댓글의 댓글
좀 모아뒀다가 몇개 다운하고 거덜났어요


sxssxs33님의 댓글의 댓글
아아 댓글도 ㅠㅠ 5포가 깔끔한데 어째서


Ninomiya님의 댓글
자동등록방지가 헬

sxssxs33님의 댓글의 댓글
전엔 잔디여서 숫자입력 안해도 됐는데 슬프네요



sxssxs33님의 댓글의 댓글
비싼것도 비싼건데 모으기도 힘들어요 ㄷㄷ



lllililillili님의 댓글
모으는 것도 힘들어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