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부터는 긴팔 입어야지
페이지 정보
본문
퇴근하려고 밖에 나오니까 춥다
아침에 반팔입고 나왔는데
바람불면 와우~~~~
갑자기 긴팔 모드가 필요해졌음
아침에 반팔입고 나왔는데
바람불면 와우~~~~
갑자기 긴팔 모드가 필요해졌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hgygy11님의 댓글
8도가 떨어지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