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밀떡 쌀떡 뭐를 선호하나용?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갠적으로 쌀떡이용
가끔 밀떡도 좋아요 ㅎㅎ
가끔 밀떡도 좋아요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ㅇㅇ4689897님의 댓글
불은 밀떡이 좋아




hyunny4221님의 댓글
나는 밀떡이 좋더라구






aksqhr1067님의 댓글
밀떡이 더맜있음








mhjsb3344님의 댓글
쌀떡이 좋아요






고먐미는먀옹먀옹님의 댓글
쌀떡은 퍼지기 전인 베스트인 상태 유지될때 다 먹어야 하는 타임어택이라 밀떡이 나은듯


zzzdlwjgpf님의 댓글
떡볶이 맛있는걸 모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