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 아직도 뭔맛인지 모름
페이지 정보
본문
다른 사람들은 막 별 맛이 다 난다는데 솔직히 소주보다 맛있어서 먹는거지
맛을 못 찾겠늠
맛을 못 찾겠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eomeogeo님의 댓글
한번도 안먹어봣는데


igmbjhcllhqmne님의 댓글
비싼 술 먹는거 이해가 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