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어차피 소설 안봐서
페이지 정보
본문
포인트 모아뒀다가 걍 쪽지에나 쓸듯
포인트 송금 안되는게 아쉽네
포인트 송금 안되는게 아쉽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24tszr3님의 댓글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설왜보는지 이해도 못하고 보고싶지도않음








kastrobu님의 댓글
소설파가 빡세긴하네요




Duglas13님의 댓글
나는 소설 때문에 알게되어서 ㅋㅋㅋ



Hqhjjwtg님의 댓글
ㅋㅋㅋㅋ소설파는 극심한 인플레 격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