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때 감기걸리니 일주일 기본으로 깔고가네
페이지 정보
본문
2일까진 정말 심하게 아프고 그 후부턴 미열좀 있고.. 이게 일주일가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내가뭐냐고물으면님의 댓글
난 기본 일이주인데


한우는차돌박이지님의 댓글
나도 쥰내게 오래갔음


djxicksna님의 댓글
지금 한번걸리면 훅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