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본업 5일 부업 2일(대리)해서 주 7일 돌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같은 동네 11년째 사는데, 10년 이상 된 유명한 식당들 4곳이 동시에 문 닫았어요
딱히 맛이 변해서는 아니고 그냥 어느 순간 사람이 없어요. 그 자리를 쪼개서 라면집 김밥집 이런것만 엄청 생기는데
뭔가 얼치기 창업들만 엄청 보이고 .. 어렵습니다. 경제 상황이 생각보다 어려운 거 같아요. 겨울이 오는것 같습니다
저는 본업 장사 자리 잡은지 5년째인데 매해 더 어렵긴 하지만 올해가 더 어렵네요. 역대 최저 매출도 달성해보고... 조만간에 직원 하나 줄여야할거 같아요 ㅠㅠㅠㅠ
헬븐도 얼마전에 펑했다는게 일주일만에 알았네요 스읍 다들 열심히 합시당~
딱히 맛이 변해서는 아니고 그냥 어느 순간 사람이 없어요. 그 자리를 쪼개서 라면집 김밥집 이런것만 엄청 생기는데
뭔가 얼치기 창업들만 엄청 보이고 .. 어렵습니다. 경제 상황이 생각보다 어려운 거 같아요. 겨울이 오는것 같습니다
저는 본업 장사 자리 잡은지 5년째인데 매해 더 어렵긴 하지만 올해가 더 어렵네요. 역대 최저 매출도 달성해보고... 조만간에 직원 하나 줄여야할거 같아요 ㅠㅠㅠㅠ
헬븐도 얼마전에 펑했다는게 일주일만에 알았네요 스읍 다들 열심히 합시당~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