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카본화 못 사겠다.
페이지 정보
본문
왜 못 사냐구?? 존나 비싸서
내가 사고 싶은 신발니 알파플라이3 인데
대충 33만웜쯤해. 할인 받아서 30만원 사..
그런데 카본화가 300키로쯤 되면 쿠션이 맛탱이가 가는데
내가 장거리 뛸때는 20- 30키로 달리니꺼.
대회준비 할때 몇번 신고 대회 2번쯤 나가면
절정이 지나서 대회용으로 신기는 애매해짐.
그런데 돈은 30만원??
내가 기록에 환장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굳이 저 돈을 투자해야 되나??
그런 생각이듬.
ㅅㅂ 런닝이 돈 작게 들어가는 취미라고 누가 그랬나...
신발만 100만원 넘어가고.
병원비는..
결코 저렴한 취미는 아닌 것 같다
내가 사고 싶은 신발니 알파플라이3 인데
대충 33만웜쯤해. 할인 받아서 30만원 사..
그런데 카본화가 300키로쯤 되면 쿠션이 맛탱이가 가는데
내가 장거리 뛸때는 20- 30키로 달리니꺼.
대회준비 할때 몇번 신고 대회 2번쯤 나가면
절정이 지나서 대회용으로 신기는 애매해짐.
그런데 돈은 30만원??
내가 기록에 환장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굳이 저 돈을 투자해야 되나??
그런 생각이듬.
ㅅㅂ 런닝이 돈 작게 들어가는 취미라고 누가 그랬나...
신발만 100만원 넘어가고.
병원비는..
결코 저렴한 취미는 아닌 것 같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ellelelel님의 댓글
러닝 인기 없을때도 이렇게 비쌌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