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가 시간을 너무 많이 잡아먹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까지 살면서 어릴때부터 쭉 해온 취미&관심사에 이게 메인이고 다른 것들은 늘 서브였어서 손절도 못하겠음
효율성 높여서 소모시간을 줄여봐야지싶은데 쉽지않구먼
효율성 높여서 소모시간을 줄여봐야지싶은데 쉽지않구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걍 살던대로 살아
운명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