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 vs 떡 어떤걸 선호하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당신의 선택은? 무엇인가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둘다 좋음 그래서 둘다먹어서 살이


Kapibabara님의 댓글
떡은 답답해서 빵이 좋음
우유나 물이랑 같이 먹어도 맛 해치는건 없고




asdfasd1231241님의 댓글
빵이 좋지 떡은 뭔가 헤비함 압축된거라 그런가










d1d0dk2sss님의 댓글
빵이 좋은데 요즘 비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