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아직도 하는 사람들 많나...?
페이지 정보
본문
롤 접은지 얼추 10년정도 됐나?
듣기로는 너무 달라져서 옛날에 하던 사람들은 못하겠다고 하던데 아직도 롤 하는 사람들 많나...? 뭐 막 포탑이 재생하고 한다고 하는것 같든데
듣기로는 너무 달라져서 옛날에 하던 사람들은 못하겠다고 하던데 아직도 롤 하는 사람들 많나...? 뭐 막 포탑이 재생하고 한다고 하는것 같든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ourdtooth님의 댓글
솔랭은 많이 죽은듯 매칭 엄청 오래걸리더라


1000년동안방구석싼트님의 댓글
아직도 인기는 있는듯



Larsjoh31님의 댓글
할게 없어서 결국 롤 하고 있습니다 ㅠㅠ

User669871님의 댓글
하는사람은 많이 줄었고 보는사람이 늘었다는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