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특식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시장 나가보니
가을 꽃게가 제철이라 가격이 좋네
5마리 꽃게찜, 3마리 꽃게탕
8마리 씨알 좋은 놈이 2만원이 채 안되네 ... 좋다
맛이야 말해 뭐해
유일한 단점, 뒤처리가 장난 아님, 쓰레기, 설거지가 어마어마하지 ...
그래도 봄,가을 제철에 한번씩 먹어줘야지
가을 꽃게가 제철이라 가격이 좋네
5마리 꽃게찜, 3마리 꽃게탕
8마리 씨알 좋은 놈이 2만원이 채 안되네 ... 좋다
맛이야 말해 뭐해
유일한 단점, 뒤처리가 장난 아님, 쓰레기, 설거지가 어마어마하지 ...
그래도 봄,가을 제철에 한번씩 먹어줘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