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누워만 있으니까 소화 안되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책상에 앉으려니까 1시간을 못 앉아있네요
소화가 안되는 느낌 쩌네요
얼른 저녁 미리 먹고 운동장 걷고 와야겠네요
다들 운동 화이팅!
소화가 안되는 느낌 쩌네요
얼른 저녁 미리 먹고 운동장 걷고 와야겠네요
다들 운동 화이팅!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sc159357님의 댓글
이제날이 좀 선선해져서 운동할맛 날거에요


윤석열0조선총독님의 댓글
그 상태에서 물구나무 서기하면 토나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