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9:9 나왔네
페이지 정보
본문
중복표까지 인정해서 9:9 나옴
경양식이던 일식이던 돈까스는 존맛이긴해
그리고 에유도 맛있었다
경양식이던 일식이던 돈까스는 존맛이긴해
그리고 에유도 맛있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iscordd님의 댓글
일식파인데 친구들이나 여자친구보면 다들 경양파던데 황밸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