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마운자로 효과 죽인다 얘들아
페이지 정보

본문
본인 180/88 시작했음
지금 3주차 80까지 빠짐 ㄷㄷ
부작용 1도없고
배가안고파..
보통 1끼 먹는데 1끼양이 공기밥 1/3 수준
지려버린다 의학의힘
74까지 딱 뺀다
지금 3주차 80까지 빠짐 ㄷㄷ
부작용 1도없고
배가안고파..
보통 1끼 먹는데 1끼양이 공기밥 1/3 수준
지려버린다 의학의힘
74까지 딱 뺀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welknsdf1q2님의 댓글
그 몸무게에 처방이 됨?

f24tszr3님의 댓글의 댓글
안되서 4군데 돌아다녀서 겨우받음 ㅋㅋ


f24tszr3님의 댓글의 댓글
일하는시간 적음 하루4시간이 끝임




kastrobu님의 댓글
오오 궁금하네요

dsadadq8913897님의 댓글
와 근데 키에 비해 엄청 살이 있던 건 아닌데도 엄청 빠지내요 ㄷㄷ



f24tszr3님의 댓글의 댓글
요요걱정되서 살을안빼? 뭔논리임 이건
살이나빼고 걱정을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