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1주일전과는 기온차가 좀 있긴하넹
페이지 정보
본문
낮에는 여전히 좀 덥긴한데
밤에는 뭐 그래도 일주일전보다는 훨 낫네
이제 점점 짧은 가을로 접어드는거 같긴하네
밤에는 뭐 그래도 일주일전보다는 훨 낫네
이제 점점 짧은 가을로 접어드는거 같긴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imoring님의 댓글
근데 가끔 하루씩 더웡




mhjsb3344님의 댓글
날씨가 시원해서 좋다




dndhkdkr님의 댓글
곧 겨울될듯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