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 지지 않았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 비오고 나서 쌀쌀해 진거같음
밤에도 이블덮고 자고 아침에도 쌀쌀한듯?
가을이 오려나 이제야!!
밤에도 이블덮고 자고 아침에도 쌀쌀한듯?
가을이 오려나 이제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newyork님의 댓글
어제보다 3도 내려갔던데요. 확실히 선선해졌죠.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아침저녁은 확실히 떨어짐 낮에도 떨어졌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