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없이 하루 버티는거
페이지 정보

본문
ㄹㅇ 쉽지 않은듯
안마시면 하루종일 졸리고 피곤한 느낌
안마시면 하루종일 졸리고 피곤한 느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atfulkakao님의 댓글
커피를 마시면 기본상태고 이제 안마시면 디버프야







mokayoha님의 댓글
커피 없으면 힘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