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븐에 있던 AU가 아깝다.
페이지 정보
본문
몇 년간 걸쳐서 쌓아뒀었는데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다 날아가버렸네
진성 헬창맨들은 포인트 엄청나던데 그 양반들은 더 아깝겠지만ㅋㅋ;
제대로 써보지도 못하고 다 날아가버렸네
진성 헬창맨들은 포인트 엄청나던데 그 양반들은 더 아깝겠지만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우리집스파게티님의 댓글
진짜 너무 하긴 함
일부만 줘도 이렇게 부족하지는 않을텐데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많이 아쉽죠.




Bellerin님의 댓글
아끼면 똥된다는 말이 이 말이였구나....

qsc159357님의 댓글
전 그래도 얼마 없어서 다행인데 많이 모으셧던분은 배아프실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