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오면 노쇼아닌 노쇼도 가끔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원래는 몇 명 예약했는데
전화해보니 몇 명이 안 온다고 하네
음식은 온 사람 것만 내주면 됨
이런거 잊을만하면 한번씩 생김
준비한건 뭐 어쩌겠어
다시 그대로 회수해서 팔거나 처리 가능한거면 다행인데
온다고 해서 미리 조리가 끝난거면 ...
버리는거지 뭐
전화해보니 몇 명이 안 온다고 하네
음식은 온 사람 것만 내주면 됨
이런거 잊을만하면 한번씩 생김
준비한건 뭐 어쩌겠어
다시 그대로 회수해서 팔거나 처리 가능한거면 다행인데
온다고 해서 미리 조리가 끝난거면 ...
버리는거지 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sc159357님의 댓글
사람들이 예의가 없네요 인원변경되면 됫다고 미리 연락을 줘야지... ㅡ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