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부터 만화카페 알바시작함
페이지 정보
본문
왠지 어제 면접봤을때부터 내가 붙을 것 같았음
왜냐면 '합격 불합격 소식은 언제쯤 알려주시나요?' 물었을 때
'오늘 저녁에... 아니 내일 이맘 때 쯤에 알려드릴께요'라고 말하길래
'일단 내가 맘에 들었나보다'라 확신함
내일까지 나보다 맘에드는 사람이 없으면 나겟거니 싶었음
왜냐면 '합격 불합격 소식은 언제쯤 알려주시나요?' 물었을 때
'오늘 저녁에... 아니 내일 이맘 때 쯤에 알려드릴께요'라고 말하길래
'일단 내가 맘에 들었나보다'라 확신함
내일까지 나보다 맘에드는 사람이 없으면 나겟거니 싶었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미리 축하하고
평생 직장이 되길 바래(정직원이 되라는거임)

Zombie222님의 댓글
합격 불합격 통보 해준다고 하고서는 안 해주는 곳도 태반입니다. 잘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