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코리안좀비는 선수보는 눈은 없넼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아니 제자라고 받아서 훈련 시킨 놈들이
어떻게 죄다 질수가 있냨ㅋㅋㅋ??
특히 황인수 이새기는 경기보니까 아예 개노답이더만?
이놈이 UFC 가는것보다 내가 지금부터 7급 공먼셤 준비해서
합격하는게 빠르겠더라 ㅇㅇㅋㅋㅋㅋ
어떻게 죄다 질수가 있냨ㅋㅋㅋ??
특히 황인수 이새기는 경기보니까 아예 개노답이더만?
이놈이 UFC 가는것보다 내가 지금부터 7급 공먼셤 준비해서
합격하는게 빠르겠더라 ㅇㅇ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iscordd님의 댓글
이미 나이도 그렇고 황인수 ufc 갈 확률없음ㅋㅋㅋㅋ




1981818979님의 댓글
난 양감독도 실망. 역대급 재능이라더니 ㄹㅇ 내가 본 격투 선수중 최악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