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총기 제어 못 하는 건
페이지 정보
본문
옛날 무법시대야 어절 수 없다지만
현대에 와서도 과거 법을 신성 시 하거나 하는 집단 혹은 총기 회사의 로비 기타 여러 이유 등으로
아직도 민간 총기 금지를 못 하는 건 뭔가 비합리적으로 보이긴 해
이권 시장이 형성 되서 함부로 폐지를 못 하는 거 같기도 하고
현대에 와서도 과거 법을 신성 시 하거나 하는 집단 혹은 총기 회사의 로비 기타 여러 이유 등으로
아직도 민간 총기 금지를 못 하는 건 뭔가 비합리적으로 보이긴 해
이권 시장이 형성 되서 함부로 폐지를 못 하는 거 같기도 하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ls1q2w3e님의 댓글
미국은 로비가 되니까 그거때문 아닐까







zlkcja1284님의 댓글
로비도 그렇고 이미 총이 너무 퍼져서 회수를 못 함

asatwetr0019님의 댓글
거의불가능하지...


mono1234님의 댓글
법은 둘째치고 회수가 사실상 불가능하니 ㅇㅇ







bluesman님의 댓글
이미 미국은 민주주의 국가가 아니라 뭔가 트럼프 총통을 모시는 나치당 집권시절 비스무리하게 되어가는 느낌.. ㄷㄷㄷ

jameskim님의 댓글
미국, 특히 외진 곳에 살아보면 총이 왜 필요한지 아실 겁니다. 사람, 동물 등등. 스스로 지켜야만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