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이 진짜 애매한 포지션으로 감
페이지 정보
본문
가격 별로 안 싼데 양도....
안 싼데 그저 그런 도시락 되어버림
비싼 건 아니지만
지점차일수도 있는데 체감상으론
안 싼데 그저 그런 도시락 되어버림
비싼 건 아니지만
지점차일수도 있는데 체감상으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오늘도힘차게늘도힘차게님의 댓글
생각해보니 안 먹어본지 꽤 되었네요.








onlyfans님의 댓글
요즘 얼만데 안싸다고 하는거야? 우리회사 근처 국밥은 11000원이다












bakanani님의 댓글
그냥 가성비에 맛있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