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부파일 쓰면 안되겠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자게에 이미지 첨부해서 글 쓰면 자주 글이 먹통되네요
서버가 힘든가;; 그냥 텍스트만 쳐야겠네요.
서버가 힘든가;; 그냥 텍스트만 쳐야겠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jdlfjkdjls님의 댓글
지금은 서버가 엄청나게 넘친다에 한표...


뭐좀찾으러왔어여님의 댓글
아직 신생아임 이제 4일
그래도 날이갈수록 쑥쑥 크는중




bluesman님의 댓글
생긴지 얼마 안된 터라.. 사용자가 몰려서 그러는 듯... 서버 용량도 부족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