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역시 시드가 깡패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주식은 역시 시드가 깡패네

페이지 정보

본문

내 시드는 500만원이라 10% 올라서 50만원 벌었지만

시드가 5억이었으면 5000만원이었겠지

돈이 돈을 버는게 맞는 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김치님의 댓글

no_profile 7 김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벌었으니까 그런 생각 들 수도 있는데 잃을때 생각하면 더 크게 잃는거니까...

profile_image

반호르님의 댓글

no_profile 2 반호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근데 맞는말임  기회올떄 시드 더 넣고싶어도 못넣음

profile_image

kkiv님의 댓글

no_profile 1 kkiv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돈이 돈을 버는거긴해

profile_image

Contra님의 댓글

no_profile 3 Contr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한강뷰 가즈아

profile_image

마음천사님의 댓글

no_profile 4 마음천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런데 리스크도 크다는.

profile_image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no_profile 4 젠야타의모래시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래서 고수는 적게잃고 많이 버는건가

profile_image

0553님의 댓글

no_profile 1 0553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시드가 5억이었으면 10%까지 버티고 있을 수 있었을까

profile_image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no_profile 6 할라페뇨D키위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주식은 올인으로 해야지 돈을 벌음
그렇게 찜끔찔끔 하다간 평생이 걸려도 부자 못 됨

profile_image

비교님의 댓글

no_profile 3 비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없어지는것도 많지 504767

profile_image

MVFX08님의 댓글

no_profile 11 MVFX08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반대로 10%잃으면 50잃을거 5000잃는거임.

profile_image

오테w100님의 댓글

no_profile 10 오테w1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런데 리스크도 크다는

profile_image

김무한님의 댓글

no_profile 1 김무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리스크도 그만큼 크다

Total 818,348건 3105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73100 no_profile 8 대마법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76 0 09-19
73099 no_profile 3 배갯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75 0 09-19
73098 no_profile 7 으루으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66 0 09-19
73097 no_profile 1 ckdcj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3 0 09-19
73096 no_profile 1 muri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8 0 09-19
73095 no_profile 6 ohhrlifjj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0 0 09-19
73094 no_profile 7 으루으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7 0 09-19
73093 no_profile 12 는눈발라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2 0 09-19
73092 no_profile 7 호호123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72 0 09-19
73091 no_profile 5 꾸루렁꾸루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6 0 09-19
73090 no_profile 14 르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8 0 09-19
73089 no_profile 6 ohhrlifjj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7 0 09-19
73088 no_profile 7 으루으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0 0 09-19
73087
가챠 댓글 5
no_profile 1 플레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1 0 09-19
73086 no_profile 4 쩡우빡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5 0 09-19
73085 no_profile 1 올가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69 0 09-19
73084 no_profile 1 hankgo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0 0 09-19
73083 no_profile 3 배갯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65 0 09-19
73082
막 넷플 뭐냐 댓글 2
no_profile 1 플레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53 0 09-19
73081
질문 댓글 4
no_profile 6 Draty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18 0 09-19
73080
서버가 느려서 댓글 11
no_profile 6 ohhrlifjj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7 0 09-19
73079 no_profile 1 1d3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94 0 09-19
73078 no_profile 1 코쵸우♡시노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2 0 09-19
73077 no_profile 6 ohhrlifjjf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80 0 09-19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중국 🇨🇳 안마후기 10,651
  2. 2 19) 피규어 리얼돌 인증 9,940
  3. 3 삼합회 조직원의 여자의 정체 7,169
  4. 4 남자가 어디 빨고 있냐고 묻자 니 똥꼬 빤다고 대답하는 여자 5,832
  5. 5 노콘74 5,470
  6. 6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5,237
  7. 7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4,568
  8. 8 서양 구미호 코스튬 (feat 여자없고 여우) 4,153
  9. 9 Nocon74 3,919
  10. 10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3,588
  11. 11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3,547
  12. 12 난교가 꼴리는 이유 3,518
  13. 13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3,280
  14. 14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3,258
  15. 15 Wc찾은 바이킹녀들 2,999
  16. 16 동안녀의 벗방 2,966
  17. 17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2,885
  18. 18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2,849
  19. 19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2,837
  20. 20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2,756
  21. 21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2,756
  22. 22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2,716
  23. 23 어디까지 넣어봤니? 2,670
  24. 24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2,643
  25. 25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2,591
  26. 26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083
  27. 27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2,043
  28. 28 마왕님의 섹스 1,998
  29. 29 육덕 코스프레 1,951
  30. 30 노콘74는 사랑입니다 1,673
  31. 31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1,633
  32. 32 티배깅(Tea-bagging)이란? 1,606
  33. 33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1,547
  34. 34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1,370
  35. 35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코스어 1,322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21,530
어제
30,969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