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역시 시드가 깡패네
페이지 정보
본문
내 시드는 500만원이라 10% 올라서 50만원 벌었지만
시드가 5억이었으면 5000만원이었겠지
돈이 돈을 버는게 맞는 듯
시드가 5억이었으면 5000만원이었겠지
돈이 돈을 버는게 맞는 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그래서 고수는 적게잃고 많이 버는건가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주식은 올인으로 해야지 돈을 벌음
그렇게 찜끔찔끔 하다간 평생이 걸려도 부자 못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