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6시 회장님과 도보 산책 jpg
페이지 정보

본문
여기 분기마다 실적 발표하고 부진한 부서+팀은 한동안 새벽에 석촌호수에서 집합(?)해서 러닝을 했죠.
오래전 부터 전해 오는 전통(?)입니다.
이회사가 삼성보다 월급은 더 많이줌....ㄷㄷㄷ 하지만
저렇게 쥐어 짜면 현타오는것도 사실이지
나이 처먹으면 입은 닫고 지갑은 열어라
왜 개씹꼰대짓을 해서 욕을 처먹고 사는건지....
오래전 부터 전해 오는 전통(?)입니다.
이회사가 삼성보다 월급은 더 많이줌....ㄷㄷㄷ 하지만
저렇게 쥐어 짜면 현타오는것도 사실이지
나이 처먹으면 입은 닫고 지갑은 열어라
왜 개씹꼰대짓을 해서 욕을 처먹고 사는건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dfasd1231241님의 댓글
진짜 어메이징하네 아직도 저런 곳이 있네




lalalaqa님의 댓글
그냥 천성적으로 두목 놀이를 안하면 견딜수가 없는 사람이란건 있는 모양.....


우리집스파게티님의 댓글
삼성 보다 많이 줬으니까 버텼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