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일식vs경양식 당신의 취향은
페이지 정보
본문
난 튀김옷 살아있으면 입천장까져서 경양식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iscordd님의 댓글
일식에다가 와사비 , 소금 , 새우젓 찍어먹는거 좋아함..
















qkek9023님의 댓글
일식 고급화된 곳 가봐도 솔직히 느끼하다는 생각만 듬
경양식.한표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일식이 더 맛남.
역시 튀김은 바삭바삭 해야지








mokayoha님의 댓글
경양식이 좋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