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노래 진짜 좋네
페이지 정보
본문
노래는 음색이 무조건인줄 알았는데
걍 음악 자체를 존나 좋게 만들면 가수가 누구든 필요없는듯
비비드라라러브 멸종위기사랑 장례희망
추천
걍 음악 자체를 존나 좋게 만들면 가수가 누구든 필요없는듯
비비드라라러브 멸종위기사랑 장례희망
추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Beholder님의 댓글
멸종위기사랑 좋음 플리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