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이상하게 죽는 노인들 많아지드라
페이지 정보
본문
혹시 코로나랑 뭔 연관 있는 건가?
장례식장에서도 죽은 사람 너무 많아서 난리라던데.
장례식장에서도 죽은 사람 너무 많아서 난리라던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qhjjwtg님의 댓글
그냥 그런 시기아님? 유독 이번년도가 그런거


qpdjvnem님의 댓글
그냥 고령화시대 라서?




akrtlantm님의 댓글
걍 그런사람들이 나오는거아닐까










dkjfskjf님의 댓글
이젠 고령화 시대로 가는 중 준비해야 됨

dhgygy11님의 댓글
내 주변도르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