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기차표 끊었습니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코레일 이놈들진짜
명절때 마다 지랄같네요 ㅋㅋ
그래도 표 끊어서 버스 안타도 되겠네요 개꿀입니다요
명절때 마다 지랄같네요 ㅋㅋ
그래도 표 끊어서 버스 안타도 되겠네요 개꿀입니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ercydex님의 댓글
아 차표 끊어야하네 귀찮다










mokayoha님의 댓글
축하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