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이야기를 해봤자 실감나기 힘든게
페이지 정보
본문
어짜피 그거 실감 많이 날정도까지 악화되는건
내가 살아있을때는 그럴리 없다는점임
미래의 인간들이 고생을 하긴 하겠지만
내가 지금 편한걸요
당장 누군가에게 환경을 위해서 에어컨 / 히터 꺼버릴게요 하면
욕 바가지로 먹을듯
내가 살아있을때는 그럴리 없다는점임
미래의 인간들이 고생을 하긴 하겠지만
내가 지금 편한걸요
당장 누군가에게 환경을 위해서 에어컨 / 히터 꺼버릴게요 하면
욕 바가지로 먹을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luesman님의 댓글
요새 여름 날씨를 보면 기후변화 진짜 실감나던데.. ㄷㄷ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