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병제로 가는건 반드시 해야되는거고
페이지 정보
본문
모병제 가면 지금 실업도 어느정도 완화될거고
군대내 괴롭힘같은것도 많이 사라질거임 적어도 출퇴근하고 힘들면 퇴직할수도 있으니
문제는 여성징병인데... 이건 흠...
군대내 괴롭힘같은것도 많이 사라질거임 적어도 출퇴근하고 힘들면 퇴직할수도 있으니
문제는 여성징병인데... 이건 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jameskim님의 댓글
모병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현실적으로는 여성까지 징병하는 수밖에 없는 거 같긴 한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