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해서 똥 싸는 맛이 진짜지
페이지 정보
본문
아침에 망내가 할일 다 끝내고 겨우 참앗던 똥 싸면 기부니가...묘하다구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ombie222님의 댓글
예전에 봤던 짤에 있더라고요. 집에서 싸지 말고 회사에서 싸야 시간 절약도 되고 돈도 번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