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벌기가 참 쉽지 않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세상에 쉬운게 어디 있겠습니까만은 포인트 얻기가 참 어렵네요.
사실 이건 누구 탓도 못 할게 제가 워낙 게으른 성향인지라,
그 옛날 학교 다닐때도 방학때면 입으로는 숙제해야 되는데를 되뇌며
불안해하면서 놀았거든요. 그러다 개학때가 다가와야 급하게 부랴부랴 밀린 숙제 하느라 초주검으로.. ㅋㅋㅋ
뭘 어떻게들 하시는지 포인트 쑥쑥 벌어들이는 분들 보면 그저 눈이 핑핑 돌 뿐입니다. ㅎㅎㅎ
사실 이건 누구 탓도 못 할게 제가 워낙 게으른 성향인지라,
그 옛날 학교 다닐때도 방학때면 입으로는 숙제해야 되는데를 되뇌며
불안해하면서 놀았거든요. 그러다 개학때가 다가와야 급하게 부랴부랴 밀린 숙제 하느라 초주검으로.. ㅋㅋㅋ
뭘 어떻게들 하시는지 포인트 쑥쑥 벌어들이는 분들 보면 그저 눈이 핑핑 돌 뿐입니다. ㅎ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