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축] 포스텍은 진짜 대단하네 ㅋ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노팅엄 2:0으로 앞서있었는데
스완지한테 3골먹고 역전패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완지한테 3골먹고 역전패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rouvere님의 댓글의 댓글
그래서 컵대회 광탈
진짜 대단하다는 소리뿐이....



✿에스더✿이직로그님의 댓글
감독이 문제가 많아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