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돌려먹네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회사 밥은 a+b+c 식단을 1로 하면 1로 그대로 내놓고 나중에 똑같이 1그대로 내놓음 진심 식단돌려 먹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아재가아재라아재서요님의 댓글
ㅋㅋ 맛있으면 괜찮은ㄷㆍ기



Gimoring님의 댓글
진짜 사료 그 자체네


gifinger님의 댓글
뭐 회사밥이야 영양 균형만 맞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