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모기가 기승이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날이 좀 풀려서 그런가 모기들이 너무 성가시네요
컴터 하고 있으면 자꾸 왱왱 거리면서 알짱거리네요
게임에 집중하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헌혈하고 있어요
모기 멸종 기원합니다 ㅠ
컴터 하고 있으면 자꾸 왱왱 거리면서 알짱거리네요
게임에 집중하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헌혈하고 있어요
모기 멸종 기원합니다 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먹튀는좀짜증나네님의 댓글
원래 이맘때쯤이 모기가 짜증남 ㅋㅋㅋ 모기들이 추워서 집에 들어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