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탕수육 부먹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다들 그렇듯이, 사실 찍먹 부먹 원래 의미 안두는데,
찍먹을 선호하게 된 계기가 있음
사무실에서 중국음식 시키면 항상 탕수육도 주문하는데,
시벌 소스에 찍을때, 김치집어먹고 난 젖가락으로 소스에 푹푹
찍어넣을때마다 소스에 고춧가루 묻는거 보고
무조건 부먹으로 바뀜.
집에서는 어떻게 먹든 신경안쓰지만, 사무실에서는 무조건 부먹..
줜내 드러움..사무실에서 시켜먹었을때 찍먹 운운하면 대가리 찍어버리고 싶음..
찍먹을 선호하게 된 계기가 있음
사무실에서 중국음식 시키면 항상 탕수육도 주문하는데,
시벌 소스에 찍을때, 김치집어먹고 난 젖가락으로 소스에 푹푹
찍어넣을때마다 소스에 고춧가루 묻는거 보고
무조건 부먹으로 바뀜.
집에서는 어떻게 먹든 신경안쓰지만, 사무실에서는 무조건 부먹..
줜내 드러움..사무실에서 시켜먹었을때 찍먹 운운하면 대가리 찍어버리고 싶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songbird님의 댓글
전 둘다 상관없이 그냥 먹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