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폰진동소리가 들린다고들 해서 참 예민한가보다햇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새벽에 들리더라
신기했음
한번 들리기시작하니 매일 같은시간에 들리는듯?
신기했음
한번 들리기시작하니 매일 같은시간에 들리는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hskwho13님의 댓글
윗집 발소린 안들리는데 폰진동은 들림


recon832님의 댓글
그 정도면 종이로 지은거 아니냐고요 ㅋㅋㅋ

mono1234님의 댓글
아니 휴대폰 진동이 들릴 정도면.. 좀 심각해 ㄷㄷㄷ


dkanfh1님의 댓글
뭘로지었길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