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지금 파밍할려고했는데 안되겠네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 집에 왔는데 헬븐 왜이렇게 느림? 도저히 파밍할 속도가 아니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뭐좀찾으러왔어여님의 댓글
아침 일찍 or 새벽 아니면 지금 나쁘지 않음
저녁 퇴근시간 지나면 1200명 넘어서 진짜 뚜두두둑 하고 끈기더라


bluesman님의 댓글
초반이라 서버 용량도 부족하고.. 사람들이 첨이라 마구 몰려들어서 그런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