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안키면 덥고 키면 춥고
페이지 정보
본문
에어컨 안키면 덥고 키면 춥고
근데 키면 쾌적 그자체야
근데 키면 쾌적 그자체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dask231nk님의 댓글
키면 추움 ㅠ 쾌적하지도 않음. 에어컨 특유의 그 냉함? 건조함? 시름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