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라이트 다운로드하는데 발열이 심함
페이지 정보
본문
단지 다운로드하는건데 배그 실행보다 발열이 더 심하네.
팬소리가 심상치 않아서 컴퓨터 만져보니 열이 엄청나네.
다운로드하면서 나오는 인트로때문인가.
팬소리가 심상치 않아서 컴퓨터 만져보니 열이 엄청나네.
다운로드하면서 나오는 인트로때문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ls1q2w3e님의 댓글
다운로드만인데 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