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마우스로만 겜하다가 실크송 나온김에 패드를 사봤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안그래도 어려운 실크송이 2배는 더 어려워짐
하데스2도 같이 샀는데 하데스2는 할만함
책상에 딱안붙어있어도되고 그냥 누워서 딸깍거려도 되니까 확실히 편하긴 하네 진동도 있고 ㅋ
하데스2도 같이 샀는데 하데스2는 할만함
책상에 딱안붙어있어도되고 그냥 누워서 딸깍거려도 되니까 확실히 편하긴 하네 진동도 있고 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BloodStar님의 댓글
패드에 익숙해지면 키,마로 못돌아감

zlkcja1284님의 댓글
할나랑 실크송은 키마가 훨씬 하기는 편하다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