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일하기 싫다
페이지 정보
본문
출근해서 일하기전에 커피 한잔 때리는데 일하기 싫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rmondeye님의 댓글
출근하기 싫다 퇴근만 하고싶다



Tls1q2w3e님의 댓글
나도 격하게 공감

kijoon21님의 댓글
사무실에서 숙식을..



qwertyui님의 댓글
파이팅입니다


Ssongbird님의 댓글
출근과 동시에 마려운 퇴근

nueg4321님의 댓글
더 자고 싶다...


foryou51님의 댓글
나도 집에 가고 싶다.

mokayoha님의 댓글
퇴근이 시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