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작년인가 해지했는데 느낌상
페이지 정보
본문
같이 유출됐을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늠데
설마 아니겠지?
설마 아니겠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할라페뇨D키위새님의 댓글
그 설마가 맞을듯

mono1234님의 댓글
그것도 누출된거 같네...



Kapibabara님의 댓글
정보보관 왠만하면 1년이상 보관하지 않나?
거의 가능성 있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