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헬븐은 죽은거지?
페이지 정보
본문
모두 새로 0 에유부터 새로 파밍해야하는... 허탈하기도 하고 네임드 없는 세상이 새롭기도 하고 그러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songbird님의 댓글
아쉽긴 하지만 부활에 만족 중





Klllinnu55님의 댓글
인생갈아넣은 네임드들은 허탈해할듯








mokayoha님의 댓글
제로부터 시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