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헬븐도 초반에는 노체나 일베를 금지하지 않았음
페이지 정보
본문
그런데 그쪽 인간들이 자꾸 개판치고 분탕을 일으켜서 이후에 금지한거지
솔직히 일베허용은 전혀 득이 안되는데 좀 걱정된다
솔직히 일베허용은 전혀 득이 안되는데 좀 걱정된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mpWire님의 댓글
그쪽 인간들은 티를 못내서 안달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