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미국에서 개쪽박 개망함
페이지 정보
본문
에스파
영어가사 노래 만들어
미국에서 무대 가짐
그런데 제약이 있었던걸까?
백댄서도 없이
립씽크 갈겨 버림
한국에서는 립싱크 아니지만
미국에서는 한소절 부르는건 립씽크 처리됨
그냥 존재감 없이 뭍힘
그냥 한국에서 활동해야될듯 ㅋㅋ
영어가사 노래 만들어
미국에서 무대 가짐
그런데 제약이 있었던걸까?
백댄서도 없이
립씽크 갈겨 버림
한국에서는 립싱크 아니지만
미국에서는 한소절 부르는건 립씽크 처리됨
그냥 존재감 없이 뭍힘
그냥 한국에서 활동해야될듯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mffldrj님의 댓글
글고보니 에스파는 노래잘한다는 소리 듣는걸 못봤네
보통 스엠이 보컬 저점방어가 좋고 고점이 없는 느낌인데 예네도 노래 못하나


